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분리 및 공사 중

0x20 일상/0x21 일상

by sweetchip 2016. 12. 23. 13:52

본문

반응형

(사진은 학교 주변 카페의 멍뭉이)



역시나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


기말고사도 끝나고 회사에서 하는 강의도 끝나고..


올해 해야 할 일은 다 끝난 것 같다.


이제 남은건 연말약속들?



아무튼 기록으로 남겨두기 위해서 글을 작성해본다.



우선.. 2주전부터 천천히 블로그 개편을 하고 있다.


예전부터 고민 해온 것이지만 슬슬 블로그가 잡탕이 되는 것 같아서 예전 맨 처음 올렸던 별 의미 없는 블로그 포스팅들은 모두 삭제하고 있고


15년부터 올리기 시작했던 여행기는 전부다 새로운 블로그로 옮겼다. (여행기 블로그)


가끔씩 사람들을 만나면서 블로그 이야기가 나오는데 여행기가 많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원래 목적인 보안블로그의 성격이 조금 약해지는 것 같다.



그래서 아예 블로그를 2개로 나누기로 했고 (보안블로그 / 여행블로그) 예전 의미없는 포스팅 (공유기 세팅 등)들은 모두 삭제하거나 숨김 처리를 하기로 했다.


가끔씩 애드센스 수익으로 조금씩 들어오던것이 줄어들긴 하겠지만 좀더 좋은 블로그로 만들기 위해서 결정했다.



또 여행 블로그를 새로 만들게 된 이유는 보안 말고도 나는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어서 앞으로도 다니게 될 일이 많을 것 같아 새로 만들기로 했다.



새로운 여행 블로그의 주소는 http://travel.sweetchip.kr/ 이다.


이제 막 시작한 블로그라서 방문자 수도 별로 없고 유입도 적지만 앞으로 몇십년동안 여행을 다니면서 컨텐츠를 쌓으면 자연스럽게 방문자수도 많아질 것이다.


아무튼. 목표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컨텐츠 개편을 완료로 17년부턴 지금까지 공부하고 연구했던 자료들을 좀 더 많이 오픈 할 예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